고객센터

멘탈닥터는 행복을 추구하는 사람들을 위한 기구입니다.

FAQ

Q안구운동만 할 수 있어요?
A
네 안구운동(3분) 부터 안구운동(30분) 까지 시간이 다양하게 있습니다.
Q사용방법이 어려운거 아닌가요?
A
사용방법 어렵지 않습니다.

처음엔 새로운 장비를 접하기 때문에 어려운거 아닌가?하고 염려하실 수 있으나 설명서와 조작버튼을 사용하시다보면 금새 익숙해지실 수 있습니다 .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시면 언제든지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.
Q어디서 사용해야 하나요?
A
편안한 쇼파에 앉으셔서 하셔도 좋고 침대에 누워서 하셔도 좋고 자동차안에서

등등 공간의 제약을 받지 않습니다.
Q눈에 불빛의 영향이 없나요?
A
걱정하지 마세요. 

불빛은 눈에 안전성에 통과된 필름등으로 부착되어 있고, 

그 외 적외선 가시광선 등의 차단율이 99%로 안전합니다.

만약 그런 부분에 검사과정이 없다면 제품화가 되어 판매 될 수가 없습니다.
Q안경을 쓰는데요 어떻게 사용해야 하나요?
A
안경을 벗고 사용해 주시길 바랍니다.

불빛의 밝기를 조정할 수 있기에 눈이 안좋아 불빛이 안보이면 어쩌나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.

기계를 사용하시는데 큰 무리는 없습니다.
Q수평으로만 움직여야 하나요?
A
뇌과학 뉴스 나 안구운동 정보를 보며 좌우로 움직이는 안구운동은 부정적인 기억을 처리하는데 가장 효율적으로써 모든 면에서 수평안구운동이  정신적 건강, 마음건강에는 가장 도움이 됩니다.
Q아이 집중력에 도움 받을수 있나요?
A
수평안구운동은 좌뇌 우뇌의 활성화로 균형있는 두뇌상태를 만들어 알파파를 증가됩니다 알파파가 증가 된다는 것은 집중력 높일 수 있는 두뇌 상태를 조성합니다.
Q아이의 숙면에 도움이 될까요?
A
질좋은 잠은 아이의 집중력, 이해력 정서적 안정을 유지시켜 줍니다.  잠자기전 꾸준히 사용함으로써 부정적인 정보를 처리하는 수면의 과정에 영향에 도움을 줍니다.
Q언제 사용할까요?
A
사용시간이 정해져 있지는 않습니다.

다만 아침부터 저녁까지 인간관계 속에서 많은 정보를 기억하고 긴장되어 있는 상태로 많이 지쳐있으므로,

신체의 휴식으로 들어가는 저녁시간대를 추천드립니다.
Q아이들을 위해 사용되고 있는 사례가 있나요?
A
현재 초중고 전국 학교, WE센터, 두뇌브레인센터,등에서 아이들의 정서안정과 스트레스 관리 프로그램으로 활용이 되고 있습니다.
Q산만한 아이 어떻게 사용하게 하죠?
A
절대 강요하지 마시고, 호기심을 가지고 놀이처럼 시도하시면서, 점차 사용량을 늘려주세요.
Q속독의 효과를 볼수도 있나요?
A
수평안구운동의 속도를 조절할수 있게 되어 있어, 속독의 효과를 보실수도 있겠습니다.

속독의효과는 공부의 시간을 절약할수 있는 방법 이기에 효율적인 독서,공부를 할 수 있겠습니다.
Q나쁜 기억을 지워주나요?
A
기억을 없애주는 것이 아닙니다.

다만, 과거의 기억으로 인해서 현재의 생활에 부정적인 영향을 주는 것을 EMDR안구운동을 하면서

긍정적인 자원을 최대한 이끌어 내려 하는 것 입니다.
Q시력에 어떤 영향이 있습니까?
A
시력을 회복 시켜 주는 제품은 아닙니다.

다만 좌우의 안구운동을 함으로써 눈의 피로를 풀어 주고 뇌를 활성화 시켜

1석 2조의 운동 과을 누릴 수 있습니다. 눈의 대부분의 시신경은 뇌와 밀접하게 연결되어 있습니다.
Q어느 정도 사용을 해야 효과를 보나요?
A
개개인의 상태나 ,사용방법, 사용량에 따라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.

셀프테라피 개념이므로 너무 조급해 하지 마시고 적어도 하루에 한 두번 씩 

정신건강 운동 한다 생각 하시면서 여유롭게 항상 함께 하시길 바랍니다.

적어도 한달이상 추천드립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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